장애인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함께합니다!(광주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협약)
게시글 작성정보

- 작성자 심선경
- 작성일 26-06-23 13:57
- 조회수 9
- 댓글수 0
게시글 본문
6월 23일 오전 10시 광주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과 장애인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협약은 장애인이 책을 더욱 쉽고 즐겁게 접하고, 다양한 독서교육과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더 많은 분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고, 배움의 기회를 넓혀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관들과 함께 장애인의 행복한 삶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
다음글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