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꿈을 싣고 달릴 E.T야구단 전용차량의 힘찬 출발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
게시글 작성정보

- 작성자 안지영
- 작성일 26-06-18 16:31
- 조회수 91
- 댓글수 0
게시글 본문
"새로운 꿈을 싣고 달릴 E.T야구단 전용차량의 힘찬 출발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
동구장애인복지관 E.T야구단 전용차량 전달식이 지난 6월 18일 광주동구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임택 동구청장(구단주)님을 비롯해
E.T야구단 선수들과 후원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습니다.
이번 차량은 금호장례식장 장하영 부회장(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께서 E.T야구단 선수들의 훈련과
각종 대회 참가를 위한 이동 지원을 위해 후원해 주셨습니다.
선수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든든한 발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차량 외관에는 E.T야구단의 마스코트를 활용한 랩핑 디자인을 적용하여,
광주 전역은 물론 전국 곳곳을 누비며 E.T야구단을 알리는 홍보대사역할도 함께 수행할 예정입니다.
동구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E.T야구단 선수들이 스포츠를 통해 꿈과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응원을 지속해 나갈 계획입니다.
![]()
![]()
![]()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